`국민 손자` 남승민이 `바보같은 사람` 라이브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남승민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5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남승민의 세로라이브-바보같은 사람`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바보같은 사람`을 라이브로 열창하는 남승민의 모습이 담겼다.
남승민은 블랙 폴라티와 그레이 컬러의 수트를 매치해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을 뽐냈다. 간주부터 흥을 발산하며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한 남승민은 구수한 보이스와 탄탄한 가창력으로 완벽한 라이브를 선사했다.
특히 남승민은 다양한 손짓과 표정으로 잔망스러운 매력을 과시하며 팬심을 사로잡았다.
해당 영상이 공개되자 팬들은 댓글을 통해 "깔끔하게 정장 입고 부르니 더 멋지시네요", "나도 모르게 흥얼거리게 되는 마력이 있는 듯", "아름다운 음색이 찰떡입니다" 등의 반응과 함께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다.
남승민이 부른 `바보같은 사람`은 떠나는 님에 대한 아쉬운 마음을 담은 노래로, 따라 부르기 쉽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컨템포러리 세미 트로트 장르의 곡이다.
이 곡은 지역 9개 민영방송이 공동 기획한 오디션 프로그램 ‘K트롯 서바이벌 골든마이크’에서 TOP2에 오른 남승민의 미션 곡으로, 가수 추가열과 작사가 겸 시인 권기동이 함께 호흡을 맞춰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남승민은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방송되는 BTN라디오 ‘트위스트 킹 남승민입니다’의 진행을 맡아 솔직 담백한 입담과 친근한 매력으로 청취자들과 소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