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브레인 헬스케어 바이오 R&D 전문기업 디네이쳐바이오랩스가 지난 8일부터 12일까지 미국 애너하임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세계 최대 건강·자연식품 전문 박람회 `2022 내추럴 프로덕트 엑스포`(NPEW 2022)에 참가했다고 14일 밝혔다.
디네이쳐바이오랩스는 자사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디네이쳐바이오`(DNATURE BIO)를 통해 `NPEW 2022`에서 미국 대형 유통사와 수출 계약을 성사하는 등 가시적 성과를 거뒀다고 설명했다.
또, 글로벌 유통망 확대를 위한 바이어 상담 건수를 역대 최고 수준으로 올렸다.
NPEW 2022는 천연·유기농식품, 건강보조식품 등 글로벌 웰빙 산업의 최신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세계 최대 규모 박람회로, 올해 전 세계 약 2천 7백여 개 업체가 참여했다.
디네이쳐바이오는 전시부스에 `두뇌 건강`을 주제로 연령별 두뇌 활성화 테스트를 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방문객들의 큰 주목을 받았다.
이번 박람회에서 회사측이 선보인 `브레인알엑스`(Brain RX, 미국 상표명 Brain Plex)는 최근 글로벌 천연, 유기농 및 기능성 제품 시장에서 가장 주목하는 `뇌 건강` 및 `면역력` 관련 제품으로, 가수 송가인이 추천하는 기억력 개선 영양제로 잘 알려져 있다.
최진영 디네이쳐바이오 대표는 "세계 대표 박람회인 NPEW 2022에서 최신 건강·기능식 트렌드인 `뇌 건강`과 `면역력` 관련 제품인 브레인알엑스로 유의미한 성과를 거둬 뜻깊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제품을 꾸준히 개발해 한국 건강기능식품의 우수성을 전 세계에 알리고 매출 증대에 힘쓰겠다"고 강조했다.
디네이쳐바이오는 지난해 할리우드 배우 `알렉스 란디(Alex Landi)를 모델로 無탄산, 無설탕 건강 에너지 드링크 `바나노 에너지(Banano Energy)` 미국 시장에 런칭했으며, 최근 이 제품을 세계 최대 온라인 쇼핑 플랫폼 ‘아마존(Amazon)’에 입점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