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선예가 `열애중`을 또 한번 다시 불렀다.
선예는 오는 3월 4일 `방구석 프로젝트`를 통해 벤의 `열애중`을 리메이크한 음원을 발매한다.
`열애중`은 벤이 지난 2018년 발매한 정규앨범 `RECIPE (레시피)`의 타이틀곡으로 인정할 수조차 없는 이별의 슬픔을 담아낸 발라드 곡이다. 선예가 최근 tvN `엄마는 아이돌`에 출연해 메인 보컬 선발전에서 가창해 마마돌의 메인보컬 자리를 거머쥔 노래기도 하다.
선예는 이번에 정식 음원으로 `열애중`을 리메이크한다. 이에 선예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라이브 무대와는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4일 임슬옹과 함께 `대낮에 한 이별` 리메이크 음원을 선보인 선예는 이번에 솔로 리메이크 음원으로 반가운 `열일`을 이어가게 됐다. 선예의 `열애중`이 유튜브 및 네이버TV에서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던 만큼 음원 차트 위에서도 파워를 발휘할지 관심이 모아진다.
선예는 레전드 걸그룹 원더걸스 멤버로 활약했으며, 독보적인 감성의 보컬리스트로도 큰 사랑을 받았다. 최근 `엄마는 아이돌`에서 변함없는 실력과 열정을 드러내 화제를 모았다.
선예가 가창한 `방구석 프로젝트`의 새로운 리메이크 음원 `열애중`은 오는 3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