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비투비가 두 번째 콘셉트 이미지의 개인 컷을 공개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11일 0시 비투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정규앨범 `Be Together`의 두 번째 콘셉트 이미지 `Be Blue` 버전을 오픈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비투비 멤버들은 파스텔 톤의 의상을 입은 채 화려한 꽃 또는 얼음조각과 함께 각자의 개성이 담긴 모습을 한껏 과시했다. 특히 멤버들의 매력적인 비주얼은 화려하지만 부드러운 느낌으로 몽환적인 아름다움을 풍겨 시선을 압도했다.
비투비는 감성적인 무드의 `Be Love`, 신비롭고 화사한 매력이 돋보이는 `Be Blue` 두 버전의 콘셉트 이미지를 잇따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더불어 그 후에는 트랙 리스트, 오디오 스니펫,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채로운 콘텐츠들이 예고돼 컴백에 대한 궁금증 역시 고조될 전망이다.
비투비는 `그리워하다`, `너 없인 안된다`, `아름답고도 아프구나` 등의 히트곡을 통해 감성적인 음색과 다양한 장르를 비투비만의 스타일로 소화시켜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였다. 매 앨범마다 깊어지는 음악성과 뚜렷한 팀 컬러를 자랑해온 비투비는 새로운 변화와 성장하는 모습을 선보여 `믿고 보고 듣는 비투비`라는 수식어를 증명시켰다.
한편, 비투비는 오는 21일 세 번째 정규앨범 `Be Together`로 가요계에 컴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