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온라인 게임 `길드워2` 신규 확장팩이 나온다.
엔씨소프트의 북미법인인 엔씨웨스트는 `길드워2` 신규 확장팩 `엔드오브드래곤즈(End of Dragons)`를 오는 28일(현지 기준) 북미·유럽 지역에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길드워2는 북미 개발 스튜디오인 아레나넷(ArenaNet)이 개발한 MMORPG다. 엔드오브드래곤즈는 지난 2015년 `가시의 심장`, 2017년 `패스오브파이어`에 이어 약 5년 만에 선보이는 세번째 확장팩이다.
엔드오브드래곤즈는 대규모 오픈 월드 콘텐츠, 모든 수상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낚시`, 최대 다섯명의 캐릭터가 함께 수상 이동 가능한 선박 `스키프(Skiff)`, 협동 전투 마운트(Mount) `시저 터틀(Siege Turtle)`, 최고 레벨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는 9개의 `특수화 시스템(Elite Specializations)` 등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엔씨웨스트는 신규 트레일러 영상도 공개했다. 확장팩의 주 무대인 `칸타(Cantha)` 영지의 광활한 모습과 신규 콘텐츠·기능을 엿볼 수 있다.
회사 측은 이번 한 달간 신규 지역·콘텐츠 정보, 게임 OST 등을 공식 트위치와 유튜브 채널에서 추가 공개한다. 엔씨웨스트는 지난 7월 선보인 첫 트레일러 영상을 시작으로 공식 홈페이지, 라이브 스트리밍, 베타 프리뷰(Beta Preview) 이벤트 등을 통해 신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공개해왔다.
글로벌 이용자는 사전 구매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 구매는 스탠다드 에디션(Standard Edition), 디럭스 에디션(Deluxe Edition), 얼티메이트 에디션(Ultimate Edition) 세 가지로 구성돼 있다. 사전 구매에 참여한 이용자는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다양한 보너스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길드워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