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래퍼 쿠기(Coogie)가 AOMG 합류와 동시에 신보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AOMG는 지난 24일 오후 6시 신규 아티스트의 정체가 쿠기라고 정식으로 발표했다.
쿠기는 탄탄한 발성과 깔끔한 랩, 트렌디한 플로우를 겸비한 힙합 아티스트다. 지난 2018년에는 Mnet `쇼미더머니 777`에 출연해 힙합 팬과 대중의 눈도장을 찍으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지난 17일 AOMG의 `어나운스먼트 D-7` 티저 이후 줄곧 뜨거운 관심과 추리를 받았던 쿠기는 이날 AOMG 합류와 동시에 새 앨범 [RE:UP]을 발매하고 힙합 팬들의 기대감에 부응했다.
[RE:UP]은 섬세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Good Night (Feat. BE’O)’과, 날카로운 플로우와 타이트한 래핑의 ‘Beat ‘em up’ 등 총 2곡이 수록된 앨범으로, 쿠기의 다양한 매력을 즐길 수 있다.
특히 그레이(GRAY)가 프로듀서로 참여한 ‘Good Night (Feat. BE’O)’에서 쿠기는 ‘쇼미더머니 10’을 통해 큰 주목을 받은 비오와 호흡을 맞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음원은 물론, 감각적인 뮤직비디오도 눈길을 사로잡았다.
매번 성장한 음악을 선보여온 쿠기가 앞으로 AOMG와 함께 어떤 행보를 보여줄지 관심이 모아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