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규현이 `연애소설` 라이브로도 특별한 감성을 전한다.
21일 정오 슈퍼주니어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규현의 네 번째 미니앨범 `Love Story (러브 스토리) (4 Season Project 季)` 타이틀곡 `연애소설 (Love Story)`의 라이브 클립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
`연애소설` 뮤직비디오가 배우 공명, 채수빈 주연의 드라마타이즈 형식으로 제작된 만큼 이번 라이브 클립 영상을 통해 규현의 노래하는 모습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규현은 라이브 클립 영상에서 따뜻한 주방을 배경으로 식탁 앞 의자에 앉아 마이크 하나만으로 짙은 감동을 선사한다. 덮은 헤어와 니트 스타일링으로 연출한 훈훈한 비주얼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앞서 공개된 두 편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는 "벌써 마지막 장에 끄적이는 그 이름", "오래된 얘길 다시 꺼내어", "낡은 연애소설의 가장 첫 페이지에 너의 이름을 빌려쓴", "눈물이 나도록 또 평범했던", "나 너 하나만 사랑했었던"이라는 서정적인 노랫말과 아련한 멜로디가 담겨 리스너들의 공감을 자아냈다. 이에 `연애소설` 완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연애소설`은 규현의 사계절 프로젝트 `PROJECT : 季`를 마무리하는 곡이자 다시 꺼내어 보는 오래된 연애소설의 이야기를 통해, 평범하고도 소소한 일상들이 결국 사랑이었음을 담담하게 풀어낸 발라드 트랙이다. 규현의 감미로운 보이스로 사랑이 끝난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전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연애소설`을 비롯해 그간 사계절 프로젝트로 발매된 `커피 (Coffee)`, `투게더 (Together)`, `내 마음을 누르는 일 (Daystar)`, `Dreaming (드리밍)`, `마지막 날에 (Moving On)`까지 총 6곡이 수록된 `Love Story (4 Season Project 季)`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규현의 `연애소설` 라이브 클립 영상은 추후 슈퍼주니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