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1.24

  • 20.61
  • 0.83%
코스닥

677.01

  • 3.66
  • 0.54%
1/3

"따상 가즈아" "한주 해"…증권사가 출시한 수제맥주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유진투자증권은 수제 맥주 전문기업 `플래티넘크래프트`와 협업해 금융투자업계 최초로 수제 맥주 `따상주`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MZ세대를 대상으로 친근한 투자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이날부터 진행하는 `한주해` 캠페인의 일환이다.
맥주 이름인 `따상주`는 상장 당일 시초가가 공모가의 2배로 결정된 후 첫날 상한가를 기록한다는 뜻의 용어인 `따상`에서 따왔다. 맥주 패키지도 주식 `상승장`을 뜻하는 빨간색으로 디자인했다.
유진투자증권은 또 트로트 히트곡 `한잔해`를 `한주해`로 개사한 캠페인 뮤직비디오도 선보인다.
아울러 캠페인 내용을 담은 인스타툰 3편도 21일부터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연합뉴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김현경  기자
 khkkim@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