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권은비가 `뮤빗 라이브` 단독 MC로 출격한다.
권은비는 오는 26일부터 `뮤빗 라이브`의 단독 MC를 맡아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뮤빗 라이브`는 글로벌 K팝 플랫폼 뮤빗(Mubeat)이 만든 라이브 프로그램으로, 코로나19로 인해 K팝 가수들과 팬덤이 만나기 어려운 상황에서 전 세계 팬들이 각자 좋아하는 아티스트를 열정적으로 응원하고 서로 활발히 소통할 수 있는 자리다.
권은비는 지난해 FashionN `팔로우미-취향에 진심`으로 첫 뷰티 프로그램 MC에 도전해 재치 넘치는 입담과 안정적인 진행 실력을 뽐냈다. 일찌감치 `명MC`로 인정받은 권은비는 `뮤빗 라이브`에서 MC로서 한 단계 더 성장한 모습으로 글로벌 팬심을 완벽히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권은비가 `뮤빗 라이브`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평소에는 재미있고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줬다면, `뮤빗 라이브`에서는 지적이고 어른미가 넘치는 MC가 되고 싶다"는 당찬 포부를 밝힌 만큼, `뮤빗 라이브`를 통해 권은비의 반전 매력까지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권은비는 지난해 8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 앨범 `오픈(OPEN)`으로 성공적인 솔로 데뷔를 이뤘다. 음악뿐만 아니라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과 콘텐츠, 화보 등에서도 종횡무진 활약하며 독보적인 `완성형 솔로 아티스트`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