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7일 신곡 컴백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피원하모니는 7일 KBS2 ‘뮤직뱅크’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DISHARMONY : FIND OUT`의 타이틀곡 ‘Do It Like This’ 무대를 선보인다.
지난 3일 발매한 신곡 ‘Do It Like This’는 중독적인 훅이 특징인 어반 팝스타일의 곡으로, 부조화의 틀을 깨버리고 ‘주저 말고 새로운 세상으로 나아가자’는 포부를 담았다. 피원하모니는 북을 치는 듯한 안무를 통해 `함께 새로운 세상의 주인공이 되어보자`는 신곡의 메시지를 퍼포먼스에 녹여낼 예정이다. 미국 유력 매체 칼럼니스트 제프 벤자민은 ‘Do It Like This’ 퍼포먼스에 대해 “매우 강렬하면서도 재미있는 요소가 있다”며 “후렴 부분의 안무가 중독적이어서 틱톡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대중들이 좋아해 줄 것”이라고 언급한 바 있어 이들의 컴백 무대에 대한 기대를 모은다.
피원하모니는 미니 3집 공개 하루 만에 10개 지역 아이튠즈 KPOP앨범 톱3, 9개 지역 아이튠즈 POP앨범 톱3(그리스?오스트리아 1위), 8개 지역 전체 앨범차트 톱3에 오르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미국 아이튠즈 K팝 음원 차트에서는 이번 앨범의 음원 전곡이 순위권에 진입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