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세희가 무한한 사랑을 보내주고 있는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소속사 가족엔터테인먼트는 7일 오전 11시 공식 SNS를 통해 이세희의 `2021 KBS 연기대상`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이세희는 `2021 KBS 연기대상` 참석을 위해 이동하던 중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했다.
이세희는 "배우로서 할 일을 하고 있을 뿐인데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며 "항상 응원을 해주셔서 정말 고맙다"고 밝혔다. 그는 "편지랑 선물은 보내지 않으셔도 된다. `좋아요`를 하나 눌러주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마음 느껴진다. 정말 감사하다"면서 환하게 웃어보였다.
이세희는 KBS2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에서 어떤 역경도 극복하는 주연 박단단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5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신사와 아가씨` 주연 자리를 꿰찬 만큼, 섬세한 감정 연기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2021 KBS 연기대상`에서 이세희는 여자 신인상과 베스트 커플상을 품에 안으며 `라이징 스타`라는 수식어를 제대로 입증했다. 이에 이세희가 앞으로 어떤 행보를 이어갈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이세희가 출연하는 `신사와 아가씨`는 자신의 선택에 책임을 다하고 행복을 찾아가는 `신사`와 흙수저 `아가씨`가 만나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밤 7시 55분 KBS2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