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문별이 신보의 웹재킷을 공개하며 컴백 임박을 알렸다.
문별은 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미니 3집 `6equence`(시퀀스)의 타이틀곡 `LUNATIC`(루나틱)의 웹재킷 이미지를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에는 오묘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문별의 모습이 담겨있다. 붉은빛으로 머리를 물들인 문별은 독특한 주근깨 메이크업으로 포인트를 줘 말괄량이 소녀 같은 매력을 뽐냈다.
특히 이미지 하단에는 `미치광이·괴짜`를 뜻하는 타이틀곡명 `LUNATIC`이 최초 공개, 문별이 신곡을 통해 어떤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일지 기대를 높인다.
문별은 오는 19일 미니 3집 `6equence`를 발매한다. 여러 개의 신(scene)으로 이루어진 시퀀스라는 앨범 타이틀처럼, 각 트랙에는 지금까지 볼 수 없던 문별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냈다.
앞서 문별은 두 개의 프리 릴리즈 싱글 `G999`와 `머리에서 발끝까지`를 선공개, 각각 래퍼 미란이, 싱어송라이터 서리와 함께 호흡을 맞추며 레트로 감성부터 치명적인 분위기를 완벽 소화해 호평을 이끌었다.
문별은 `머리에서 발끝까지`로 캄보디아, 콜롬비아, 홍콩, 마카오, 페루, 타이완 등 전 세계 10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에 오르며 1년 11개월 만의 솔로 컴백 활동에 청신호를 밝힌 바, 신보 `6equence`를 향한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문별은 오는 19일 오후 6시 미니 3집 `6equence`를 발매하고 솔로로 컴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