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세대의 미래’ 미래소년이 다채로운 매력이 느껴지는 비주얼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미래소년(이준혁 리안 유도현 카엘 손동표 박시영 장유빈)은 5일 오후 9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Marvelous - MIRAE 3rd Mini Album` 콘셉트 포토 Preppy(프레피) 버전 2차를 공개했다.
두 번째로 공개된 프레피 버전은 미래소년 이준혁, 유도현, 장유빈 개인 컷과 단체 컷을 포함해 총 8장으로 구성됐다. 화사한 아이보리색 프레피룩을 완벽하게 소화한 멤버들의 모습은 화보를 방불케 한다.
사진 속 이준혁은 어두운 헤어 컬러와 화이트 룩이 어우러져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유도현은 매혹적이고 그윽한 눈빛으로 카리스마를 자아냈다. 이어 미래소년의 막내 장유빈은 그동안 보여줬던 귀여운 모습과는 다른 성숙한 분위기를 과시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미래소년 멤버들은 시크하게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사진과 밝게 웃고 있는 서로 다른 느낌의 두 가지 단체컷을 공개했다. 멤버들의 조각 같은 비주얼과 따뜻함이 느껴지는 학교 배경이 어우러져 보는 이들의 마음을 빼앗는다. 이전과는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는 미래소년의 모습에 새 미니앨범 ‘Marvelous’와 수록곡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미래소년의 세 번째 앨범 `Marvelous - MIRAE 3rd Mini Album`는 트와이스, NCT DREAM 등 K-POP 아티스트와 함께 작업하며 국내에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David Amber가 참여한 타이틀곡 ‘Marvelous’와 미래소년 멤버 전원의 작사 참여로 한층 더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미래소년은 2021년 3월에 발표한 데뷔 앨범 `KILLA - MIRAE 1st Mini Album` 및 두 번째 앨범 `Splash - MIRAE 2nd Mini Album` 활동을 통해 `2021 슈퍼루키`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글로벌 K-POP 팬의 사랑을 받은 미래소년은 지난 앨범 발매 직후 해외 아이튠즈 차트에서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으며, 뮤직비디오 공개 이후 10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4세대의 미래`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미래소년의 데뷔곡 `KILLA`는 지난해 말 미국 페이퍼 매거진의 `2021 베스트 K팝 송 40`(The 40 Best K-Pop Songs of 2021)에 선정됐으며, 지난 28일 Mnet 재팬에서 방송된 ‘2021 엠넷 재팬 팬스 초이스 어워즈(Mnet Japan Fan’s Choice Awards)’에서 신인상 수상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미래소년의 세 번째 미니앨범 `Marvelous - MIRAE 3rd Mini Album`은 오는 1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