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4.67

  • 1.61
  • 0.06%
코스닥

694.39

  • 2.39
  • 0.35%
1/3

LG생활건강, 브랜드 '후' 환유 동안고 스페셜 에디션 출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LG생활건강의 궁중 브랜드 `후`가 `환유 동안고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귀한 `산삼 전초`(잎부터 뿌리까지 산삼의 완전체)와 진귀한 한방 성분을 담아 눈가를 티 없이 맑고 탄탄하게 가꿔준다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용기는 떠오르는 새해의 태양을 상징하고, 패키지는 국립고궁박물관에서 소장하고 있는 영친왕비 자수각주머니를 모티프로 표현했다.

또, `봉황`을 담아 행복과 장수를 염원하는 의미를 전하고, 불로초와 파도, 구름 등 화려한 오색 자수 무늬로 우아한 기품을 담았다는 설명이다.

이번 에디션은 기존 용량을 두 배로 늘린 게 특징이며, `환유` 라인 7종 전 제품을 미니어처로 구성됐다.

회사 관계자는 "`환유 동안고 스페셜`은 `후`에서 선보이는 2022년 첫 번째 에디션으로, 새해를 맞아 빛나는 한 해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았다"고 말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