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1.24

  • 20.61
  • 0.83%
코스닥

677.01

  • 3.66
  • 0.54%
1/3

‘방과후 설렘’ 심상치 않은 인기몰이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MBC ‘방과후 설렘’이 꾸준한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다.

매주 일요일 오후 9시에 MBC와 네이버 NOW.에서 동시 방영되고 있는 ‘방과후 설렘’이 지난 3일 기준, 유튜브 공식 계정, 네이버 TV,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 Tok) 등에서 영상 누적 조회 수 6억 2000만 뷰를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방과후 설렘’ 누적 조회 수는 약 2주 만에 1억 뷰 가량 상승해 프로그램을 향한 시청자들의 열띤 반응을 체감할 수 있었다. 특히 ‘방과후 설렘’ 속 연습생들 간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다채로운 무대가 등장함에 따라, 연습생들을 향한 관심 또한 치솟으며 지속적으로 영상 조회 수가 폭등하고 있다.

또한 ‘방과후 설렘’ 연습생들은 지난달 31일 ‘2021 MBC 가요대제전’에 담임선생님인 아이키, (여자)아이들 소연과 함께 출연,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를 선보이며 연말을 뜨겁게 달구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방과후 설렘’ 팬들은 현재 자신의 ‘최애’를 데뷔시키기 위한 뜨거운 응원전까지 펼치고 있다. 우선,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 Tok)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팬들이 자체적으로 영상을 만들어 보는 재미를 더했으며, 투표를 독려하기 위해 다양한 이미지를 제작해 각종 커뮤니티와 SNS에 게시하는 등의 방식으로 홍보 전쟁을 펼치며, 투표수 또한 지속적으로 상승 중이다.

더불어 ‘방과후 설렘’은 일요 예능계 최강자로 자리매김하기도 했다. TV 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 12월 5주 차 자료에 따르면, ‘방과후 설렘’은 일요일 비드라마 TV 화제성 부문 1위, 전체 화제성 부문 2위를 기록, 화제성 점수 또한 전주 대비 23.07% 상승하며 화제의 프로그램임을 다시 한 번 입증하기도 했다.

한편, ‘방과후 설렘’은 매주 일요일 밤 9시에 MBC와 네이버 NOW.에서 동시 방영된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