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 기름으로 조리하는 것으로 알려진 `60계치킨`이 이영지와 만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60계치킨은 이영자와 더불어 이영지를 신메뉴의 모델로 발탁했다. 이번 강정시대 신규 광고는 `추억의 그때 그 시절` 콘셉트로 제작되었으며, 이영지, 이영자의 파격 변신을 예고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신메뉴 강정시대 신규 광고는 TV와 라디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관계자는 "광고 현장에서 즉석 랩 배틀을 하며 촬영 현장을 더 즐겁게 만들었으며, 두 사람의 엄청난 케미가 기대감을 자아낸다"고 전했다.
이영지, 이영자의 촬영장 비하인드는 60계 유튜브 채널에서 메이킹 영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신메뉴 강정시대는 익숙한 맛이지만 돌아서면 생각나는 닭강정으로 매콤맛나, 달콤맛나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되었다. 매콤맛나는 고추장 소스를 버무려 남녀노소 좋아할 맛이며, 달콤맛나는 단짠단짠한 간장소스를 버무려 중독성 높은 맛을 선보였다.
또 다른 신메뉴 호랑이치킨은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에 달콤 짭짤한 특제 소스와 갈릭 파우더를 더해 범상치 않은 조합을 소개했다.
한편, 60계치킨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첫 번째로 유튜브, 인스타그램 영상 속 퀴즈의 정답을 맞히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신메뉴 시식권을 증정한다.
또한, 신메뉴를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인스타그램과 블로그에 리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0만 원을 지급한다. 총 10명을 추첨하여 당첨자 1명당 100만 원씩 총, 1,000만 원의 당첨금을 제공하며, 2021년 3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2021년 4월 15일에 일괄 발표한다.
마지막으로 신메뉴 3종 리뷰 작성하면 100% 포테이토 치즈스틱을 증정하는 일명 `꽝 없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60계치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