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 교통 관문 중 하나였던 남구 백운고가가 말끔히 철거되어 백운광장은 앞으로 진행될 여러 정비사업 계획으로 제대로 된 광장의 모습으로 거듭날 것으로 보인다.
이처럼 백운광장이 완전히 다른 모습으로 변모하는 과정에 주변 신축아파트 분양현장이 수요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데 그 중 `봉선백운광장역 천년가 헤리시티` 또한 주상복합 단지로 공급 중에 있어 남구 백운광장개발 사업과 초역세권으로 수혜단지로 지목되고 있다.
봉선백운광장역 천년가 헤리시티의 현장은 광주광역시 남구 백운동에 위치한 초역세권 주상복합 단지로 규모를 살펴보면 27층 주상복합 184세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세대 구성은 전용면적 84㎡ 단일면적으로 구성되어 있다.
편리한 교통 또한 빼놓을 수 없다 단지 앞 위치한 서문대로와 대남대로를 통해 광주시내 전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며 제2 순환도로 또한 인접해 시 외접근성도 좋아 뛰어난 교통 환경을 자랑한다.
단지 주변 인프라를 살펴보면 인근에 위치한 하나로 마트와 봉선시장, 무등시장 및 롯데마트(풍암점) 등 이용이 편리한 편의시설들이 가까이 위치해있어 이용하기 편리하다.
최근 부동산 시장의 주수요층인 3040세대가 중요시 여기는 학군 또한 고루 분포 되어있다. 월산 성모유치원과 백운초등학교, 서광중학교, 석산고등학교, 수피아여중 및 여고가 도보 통학거리에 위치해있어 자녀교육에 좋다.
한편 봉선백운광장역 천년가 헤리시티의 주택전시관의 관람은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사전 예약 방문제와 수시 철저한 방역으로 운영할 예정이며 주택전시관은 광주광역시 서구 마륵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현재 아파텔 잔여호수 계약 일정을 진행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