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치킨이 1호점인 잠실신천점을 오픈하며 치킨시장에 본격적으로 브랜드 론칭을 알렸다.
`치킨이 맛있는 이유`를 캐치프레이즈로 하여 가성비와 프리미엄을 동시에 추구한 이유치킨은 시그니처 메뉴인 파스타치요를 전면에 내세워 가성비 높은 메뉴로 소비자를 공략한다.
파스타치요는 `파스타와 치킨이 만난 요리`라는 뜻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치킨과 치즈오븐파스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유치킨만의 독특한 컨셉트 메뉴이다. 다양한 치킨 메뉴와 치즈오븐파스타를 비롯한 사이드메뉴를 취향에 맞게 조합할 수 있어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여기에 신선한 기름에 튀기고 오븐에 굽는 두 번의 조리 과정으로 맛을 업그레이드한 프리미엄 베이크 치킨과 바삭한 식감이 살아 있는 크리스피 치킨으로 맛을 이원화 하여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이를 바탕으로 블랙갈릭, 메이플허니, 홍차오치킨, 청양마요, 김치킹 등 다채로운 치킨 메뉴를 선보여 맛과 비주얼이 일품인 프리미엄급 치킨 브랜드의 면모를 갖추었다. 또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패키지 디자인을 통해 소비자에게 또 다른 프리미엄을 선사한다.
한편 이유치킨은 1월 중순 경,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며 본격적인 가맹 사업을 시작할 예정이다. 이에 신규 창업자를 대상으로 오픈 10호점, 20호점, 30호점까지 단계적인 창업 지원 계획과 업종전환을 희망하는 기존 사업자들을 대상으로 한 프로모션 등도 곧 공개된다.
브랜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예비창업자들이 탄탄한 본사의 지원을 받아 안정적인 창업이 가능하도록 만반의 준비를 갖추었다"면서 "이유치킨은 호프형 매장뿐만 아니라 배달형 매장도 창업 가능하기 때문에 배달시장이 역대급으로 활성화 된 요즘 시기에 가장 최적화된 창업 아이템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