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85.63

  • 43.71
  • 1.79%
코스닥

717.76

  • 12.00
  • 1.70%
1/4

톰브라운, 향수 사업 시작...라이프스타일 사업 확대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수입하는 톰브라운이 국내 최초로 향수 사업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톰브라운은 지난 2011년부터 국내 사업을 전개하며 매년 두 자릿수 이상 매출이 신장했고, 올해는 전년 대비 30% 수준의 신장률을 기록했다. 삼성전자와의 콜라보레이션은 물론 BTS 등 셀럽들이 착용하면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톰브라운은 국내 향수 사업을 토대로 의류 뿐 아니라 라이프스타일 시장에서도 브랜딩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6가지 스타일로 출시된 톰브라운 향수는, 디자이너 톰브라운의 생일인 `09. 27. 65` 숫자를 사용해 네이밍했고, 숫자 뒤에 01~05까지 추가해 독특한 제품명을 창조했다.
톰브라운의 상징인 RWB 그로그랭(레드/화이트/블루 심볼)으로 디자인된 이번 향수 컬렉션은 35만원~43만원이다.
표유경 해외상품1팀장은 "톰브라운은 강력한 브랜딩을 바탕으로 코로나19 사태에도 두자리 수 이상 매출 신장률을 기록하며 매년 신장을 이어가고 있다"며 "이번 향수 컬렉션 론칭을 통해 국내 고객과의 소통을 늘려가는 한편 라이프스타일 사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