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초 컴백한 케이티(KATIE)의 신곡 `Our Time`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WAR OF PRISM GALAXY`라는 독창적인 세계관을 토대로 제작된 이번 뮤직비디오는, 음악과 웹툰이 결합된 콘텐츠로 보는 이들의 이목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지난 4일 발매된 케이티(KATIE)의 새 EP 앨범 `Our Time is Blue`는 발매와 동시에 글로벌 음원 플랫폼인 애플뮤직을 비롯한 각종 앨범 종합차트에서 최대 순위 3위를 기록한 데 이어 TOP10 이내에 안착하며 순항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앨범 `Our Time is Blue`는 메인 곡인 `Our Time`과 `Blue`를 위시한 `Classic`, `Faux`, `Teach a man`, `Lullaby`까지 총 여섯 곡 모두 영어로 불려진 곡들로 구성되어, 케이티(KATIE)만의 폭넓은 해석력과 특유의 리듬감이 더욱 진가를 발휘했다는 평이다.
이러한 반응에 힘입어 지난 11일 케이티(KATIE)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신곡 `Our Time`의 뮤직비디오는, 가로 형식의 화면비와 국내 웹툰 및 북미권 카툰 스타일의 장점을 한데 모은 그림체와 참신한 설정으로 보는 이들의 흥미를 자극하고 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실제 아티스트 케이티(KATIE)를 형상화한 프리즘 인베이더스의 안드로이드 광전사 캐릭터 `Kei*Tee`가 등장한다.
`Kei*Tee`가 일련의 사건들로 인해 머나먼 우주를 향해 나서는 과정들을 보여주고 있는 뮤직비디오는, 짜임새 있는 플롯과 암시적인 메시지를 담은 일러스트로 풀어내며 `음악`과 `웹툰`이라는 두 개의 콘텐츠를 콜라보한 신선한 시도가 돋보인다.
특히 케이티(KATIE)만의 감성 보이스를 블루톤의 감각적인 영상과 차별화된 장르로 잘 표현해낸 `WAR OF PRISM GALAXY`가 앞으로 남은 에피소드들을 어떤 식으로 보여줄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렇듯 듣는 음악부터 보는 웹툰 영상까지 `영역 없는` 케이티(KATIE)의 행보에 국내외 팬들은 응원과 환호를 보내고 있다.
한편, 케이티(KATIE) 표 소울의 정수가 가득 담긴 신곡 `Our Time`의 뮤직비디오는 케이티(KATIE)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WAR OF PRISM GALAXY`의 웹툰도 향후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