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극단적인 소비형태가 동시에 나타나는 야누스 소비 현상이 뚜렷해지고 있다. 생필품 등은 최저가로 찾는 가성비 소비를 하면서도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초고가의 명품을 사는 프리미엄 소비도 함께 이루어지는 것이다.
이러한 소비패턴에 맞추어 양재동에 위치한 프리미엄 명품편집샵 `라시따30`은 보다 합리적인 명품 구매를 위한 첫 번째 `삼공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라시따30`은 해외 병행수입 명품편집샵으로 프라다, 구찌, 몽클레어, 스톤아일랜드 외 다양한 명품 브랜드의 가방, 의류 등 주요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온라인스토어는 물론 오프라인 쇼룸이 있어 실물을 직접 보고 착용 해 볼 수 있어 디자인과 퀄리티면에서도 만족도와 신뢰도가 높다.
특히, 이번 `라시따30`의 `삼공데이` 행사에서는 프라다의 백팩과 신발류 그리고 구찌 의류 등이 포함되어 최대 90% 세일을 30일간 진행하여 화제다. 프라다의 백팩류는 90% 할인상품 중 가장 인기 아이템으로 이미 일부 품절이 되었고, 프라다 신발류와 구찌 의류도 예상보다 빠른 속도로 판매되고 있어 행사기간 동안 매주 새로운 아이템을 추가 선별하여 행사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밖에 온라인스토어를 통해서는 온라인최저가 상품, Last One (마지막 1개 남은 아이템)에 대한 할인 이벤트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관계자는 "`삼공데이` 행사는 12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할 예정이니 코로나로 조용히 보내는 연말, 나와 가족을 위한 기분 좋은 선물을 생각하고 있다면 라시따30 온라인스토어에 방문하여 득템 찬스의 기회를 가지길 추천한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