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SK텔레콤 광고사업과 `T-Deal` 이라는 Data 기반의 커머스 사업 2가지를 총괄하며, 디지털 마케팅 전문 기업인 인크로스의 미디어&데이터 사업본부까지 겸임하고 있는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인 저자(김태훈)가 자신의 경험과 노하우를 총 정리한 책 `입문부터 전문가까지 한 권으로 끝내는 `디지털 마케팅의 모든 것`을 출간했다.
코로나19이후 언택트(Untact) 시대로 접어들며 세계가 디지털 사회로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마케터라면 이러한 변화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역량을 키워야 한다. 한번 변화의 흐름을 놓친다면 회복할 수 없는게 디지털 마케팅의 세계이기 때문이다.
급변하는 디지털 마케팅의 세계에서 입문자가 전문가 수준까지 꼭 알아야 할 내용을 한 권으로 정리한 이 책은 상세한 개념과 분석을 다룬 원론적인 내용부터 실제 사례, 현황, 활용 등 현장 실무까지 빈틈없이 다루고 있다. 또한 독자의 수준에 맞추어 주니어, 시니어, 전문가로 내용을 분류하여 지루하지 않고 필요한 내용을 손쉽게 찾아 습득할 수 있도록 하였다.
디지털 마케팅의 미래와 전망에 대한 주제를 책의 말미에 다뤄 독자가 다가오는 미래에 대한 변화에 고찰하고 준비할 수 있도록 하고, 부록으로 현업 종사자들이 디지털 광고 용어를 바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 디지털 광고 용어를 정리한 이 책의 저자는 디지털 마케팅이라는 범위가 넓어 자신만의 생각을 담기보다는 특화된 전문분야에 대한 전문가들의 자문을 통해 독자가 디지털 마케터로 거듭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담으려 노력했다고 밝혔다.
저자 김태훈은 독자들에게 "디지털 마케팅은 한쪽의 지식만 있는 것 보다는 디지털 마케팅 환경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가 필요하다. 성공적인 디지털 마케팅을 위해서는 각 채널의 특성, 콘텐츠에 대한 활용도를 높이는 게 중요하다. 이러한 개념을 바탕으로 현업에 종사중인 전문가들의 현장 경험과 노하우를 담아 이 책을 구성했다. 이 책이 디지털 마케터로 성장하기 위한 방향성을 제시하고 탄탄한 밑거름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는 메시지를 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