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aya Korea(어바이어코리아)는 한국브랜드대상이 주관하는 2020 한국모바일브랜드대상 `모바일 협업 애플리케이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20 한국모바일브랜드대상은 빠르게 성장해 나가고 있는 모바일 산업에 기여한 기업에게 한국브랜드대상이 수여하는 상이다.
어바이어코리아의 Avaya Workplace는 데스크톱에서와 마찬가지로 브라우저, 모바일 기기 또는 회의실 기반 시스템에서도 작동하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환경을 제공한다. 사용 장치가 변경되도 사용자의 프로필은 그대로 반영되며,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연락처 목록에 쉽게 엑세스하여 음성·영상 전화를 걸거나, 미팅 일정을 잡을 수 있다.
특히 Avaya Workplace는 `모바일 우선` 접근을 제공한다. 애플리케이션을 여는 순간 홈 스크린에서 우선순위를 확인하고 하루의 모든 커뮤니케이션을 살펴볼 수 있도록 설계했다. 따라서 회의, 메시지 및 통신 기록을 빠르게 확인 가능한 것이 장점이며 모바일 상에서 한 번의 터치만으로 멀티미디어 메시지를 검토할 수 있다.
한국모바일브랜드대상은 "어바이어코리아(Avaya Korea)는 기업이 원하는 완벽한 협업이 가능한 프로그램이다"라며 "이용자의 니즈를 파악하고 지속적인 개발로 발전을 이루어 나가는 기업이 되어달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