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49.78

  • 21.79
  • 0.82%
코스닥

774.49

  • 4.69
  • 0.6%
1/4

피죤, 3년 연속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피죤, 3년 연속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종합생활용품 기업 피죤은 3년 연속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피죤은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0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평가에서 종합순위 70위를 차지했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평가지수인 BSTI 점수가 높은 브랜드를 상위 100위까지 선정해 발표하는 국내 유일 브랜드 가치평가 인증제도다. 총 230여개 부문 1000여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브랜드스탁 증권거래소 모의주식 거래로 형성된 브랜드주가지수(70%)와 정기 소비자조사지수(30%)를 결합해 브랜드가치를 평가한다.
피죤은 2018년도 국내 생활용품기업 중 유일하게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종합순위 82위를 기록했고, 2019년에는 76위에, 올해는 여섯 계단 상승한 70위에 올랐다.
피죤 관계자는 “피죤은 설립 초부터 `품질본위` 제품 철학에 기반, 원료부터 생산까지 전 과정을 철저히 관리하며 친환경적이고 인체에 무해한 제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해왔다”며 “앞으로도 품질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의 니즈를 고려한 다양한 제품 출시로 브랜드 입지를 구축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