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08.62

  • 8.70
  • 0.21%
코스닥

915.20

  • 4.36
  • 0.47%
1/2

woo!ah!(우아!) ‘BAD GIRL’, 발매 하루 만에 MV 100만 뷰 돌파…자체 최단 기록 달성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woo!ah!(우아!) ‘BAD GIRL’, 발매 하루 만에 MV 100만 뷰 돌파…자체 최단 기록 달성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그룹 woo!ah!(우아!)의 컴백 타이틀곡 `BAD GIRL(배드걸)` 뮤직비디오가 공개 하루 만에 조회수 100만 뷰를 넘으며, `BAD GIRL` 돌풍의 시작을 알렸다.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지난 24일 공개된 woo!ah!(우아!)의 두 번째 싱글 타이틀곡 `BAD GIRL`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지 약 하루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 뷰를 돌파했다"라고 26일 밝혔다.

    woo!ah!(우아!)는 지난 24일 두 번째 싱글 `QURIOUS`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BAD GIRL`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을 시작했다.


    `BAD GIRL`은 파트마다 변화하는 리듬과 악기가 멤버들의 개성과 잘 어우러진 퓨처 하우스(Future House) 장르의 곡으로, 앨범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선 `펑키 프린세스`로 변신한 woo!ah!(우아!) 다섯 멤버들의 통통 튀는 매력을 엿볼 수 있다.

    특히 드라마틱한 곡의 전개와 함께 고양이의 손짓을 연상케 하는 포인트 안무와 업그레이드 넛지(Nudge)춤은 woo!ah!(우아!)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더욱 배가시켰다.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BAD GIRL` 뮤직비디오에 국내외 많은 팬들이 관심을 쏟아진 덕분에 자체 최단 기록을 달성할 수 있었다"라며 "woo!ah!(우아!) 다섯 멤버들의 5인 5색 매력에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매력으로 가요계 컴백한 woo!ah!(우아!)는 여러 음악 방송과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해 매력을 드러낼 예정이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