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20.05

  • 3.50
  • 0.14%
코스닥

727.66

  • 2.97
  • 0.41%
1/4

청정원, 신규 브랜드 '야식이야' 출시…야식 HMR '새판짜기'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청정원 `야식이야`
청정원은 야식 HMR 시장을 새롭게 구축하는 위해 신규 브랜드 `야식이야(夜)`를 론칭한다고 23일 밝혔다.

`야식이야(夜)`는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품질과 맛을 구현한 ▲치즈시즈닝 뿌렸닭 ▲고추듬뿍 넣었닭 ▲바삭하게 튀겼닭 ▲매운맛 입혔닭 등 4종으로, 최근 가정 내 빠르게 보급되고 있는 에어프라이어로 손쉽게 조리할 수 있다는 점이 큰 특징이다.

대상 청정원 관계자는 "다양한 맛과 최적의 바삭한 식감을 구현해 선보인 제품인 만큼, 야식이 생각나는 늦은 밤 원하는 맛의 치킨을 집에서 간편하게 조리해 맛있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