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세븐틴의 디노가 ‘DANCEOLOGY’를 통해 화려한 창작 안무를 선보였다.
지난 19일 오후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세븐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디노의 감각적인 퍼포먼스가 담긴 ‘DANCEOLOGY(댄스올로지)’ 여덟 번째 영상을 공개해 전 세계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앞서 디노는 지난 18일 기습으로 공개된 단 15초짜리의 티저 영상만으로도 눈을 뗄 수 없이 강렬하고 화려한 창작 안무를 선사,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으로 본편 영상에 대한 기대감을 최대치로 끌어 올렸다.
어두운 공간 속 강렬한 일렉트릭 사운드와 함께 등장한 디노는 5 세컨즈 오브 서머(5 Seconds of Summer)의 ‘Thin White Lies’에 맞춰 부드러우면서도 파워풀한 독무를 선보였다. 유려한 춤 선으로 무대를 휘어잡으며 단숨에 디노의 매력에 빠져들게 만들었다.
특히 디노는 자신을 비추는 조명과 완벽한 완급 조절 퍼포먼스만으로 보는 이들을 집중하게 했으며 감각적이면서도 손끝까지 이어지는 디테일한 구성의 안무를 선보여 깊은 몰입감을 선사했다.
춤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열정을 가진 디노가 지난 2018년부터 꾸준히 선보이고 있는 영상 콘텐츠인 ‘DANCEOLOGY’는 매번 완성도 높은 창작 안무를 탄생, 국내외를 불문하고 많은 사랑을 받으며 ‘콘텐츠 맛집’ 세븐틴의 수많은 콘텐츠 중 하나의 인기 콘텐츠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디노가 속한 세븐틴은 향후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