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COSRX)가 국내 최대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에서 주최한 `화해 2020 전체 뷰티 어워드`에서 3관왕을 수상했다.
올해로 6회를 맞이한 `2020 화해 뷰티 어워드`는 2019년 11월 1일부터 2020년 10월 31일까지 총 102만건의 소비자 리뷰 데이터를 분석하여 수상 후보를 선정, 100개 카테고리의 842개 제품을 최종 선정하는 종합 뷰티 시상식이다.
이번 어워드에서 코스알엑스는 `클렌징 젤, 스크럽/필링, 부분마스크/팩` 총 3개 부문 위너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클렌징 젤 위너에 선정된 `약산성 굿모닝 젤 클렌저`는 피부의 pH에 가까운 약산성 젤이 민감한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정리해주는 순한 세안용 폼 클렌저이다. 민감해진 피부 장벽을 보호하고 트러블을 방지하는 순한 처방으로 국내외 베스트 셀러로 자리매김하며, `2016 화해 뷰티 어워즈` 클렌징 부문 수상, 미국 아마존 `BEST SELLER in Facial Cleansing Gels` 부문 No.1에 선정된 바 있다.
이어 코스알엑스의 대표 제품인 원스텝 패드 라인은 2년 연속 2관왕을 차지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각질 케어와 피부 결 케어를 도와주는 토너가 패드에 적셔져 있어 한 장씩 꺼내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스킨케어를 할 수 있는 스마트한 뷰티 아이템으로 전 세계 누적 판매량 600만개, 유수의 글로벌 뷰티 어워드에서 종합 30관왕 이상 달성이라는 패드 명가다운 면모를 자랑했다.
이번 화해 2019 뷰티 어워드 스크럽/필링 부문에서 수상한 코스알엑스의 `원스텝 오리지널 클리어 패드`는 `원스텝 패드 3종` 제품 중 가장 앞서 출시된 제품으로 각질과 피지 케어에 효과적인 화이트윌로우껍질수 85.9%와 BHA 1%가 함유된 토너가 적셔 있어 피부 결을 매끈하고 산뜻하게 정돈해준다. 여드름 임상 테스트를 완료해 피지 분비가 많은 몸에 사용해도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부분 마스크/팩 부문에서 수상한 `원스텝 그린 히어로 카밍 패드`는 녹차수 베이스 86%와 5가지 자연 식물에서 추출한 성분이 자극 받은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시켜 주는 순한 각질 케어 패드다.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겨울철 칼바람에 지쳐 있는 피부에 팩처럼 올려 주면 진정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코스알엑스 브랜드 관계자는 "고객의 목소리가 반영된 리뷰를 분석해 제품을 선정하는 어워드에서 3관왕을 하게 되어 굉장히 기쁘고 감사하다"라며, "올해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이 지속되면서 오랜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다양한 피부 고민에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솔루션을 제시하는 브랜드로써 더욱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