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79.11

  • 3.01
  • 0.12%
코스닥

688.24

  • 4.89
  • 0.72%
1/4

'젝시믹스' 브랜드엑스, 젤라또랩 인수…뷰티로 사업 확장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미디어커머스 기업 1호 상장사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젤라또랩`을 인수해 기존의 패션·리빙·헬스 영역에서 뷰티 영역까지 사업 영역을 확장한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젤네일 브랜드 `젤라또팩토리`를 운영하는 젤라또랩을 인수했다고 20일 밝혔다. 인수 금액은 26억7000만원이다.
젤라또랩은 티몬 사내 벤처로 시작해 2017년 스핀오프했다. 네일 트렌드 정보를 수집해 디자인한 제품을 판매하는 `젤라또팩토리` 외에도 전국 1만1000여개 네일샵과 제휴한 네일아트 검색 플랫폼 `젤라또`를 운영 중이다. 지난해 매출액은 약 174억원으로 연평균 462%씩 성장했다.
브랜드엑스는 내부 연구개발(R&D) 및 마케팅 역량을 바탕으로 젤라또랩를 업계 선두 기업으로 키우겠다는 계획이다.
강민준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대표는 "양사의 마케팅·커머스 노하우를 접목해 다양한 신사업 및 글로벌 진출의 모멘텀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젤라또팩토리를 업계 대표 브랜드로 성장시키고 기존 사업과 시너지를 최대한 끌어낼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 위생습관 브랜드 ‘휘아’, 애슬레저 스트릿패션 브랜드 ‘믹스투믹스’, 남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르시오디에고’ 등의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