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7(갓세븐) 영재가 작사, 작곡한 새 앨범 타이틀곡 `Breath (넌 날 숨 쉬게 해)`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GOT7은 20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Breath (넌 날 숨 쉬게 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과 영재의 신보 개별 사진을 동시 오픈했다.
뮤직비디오 티저 속 JB, 마크, 잭슨, 진영, 영재, 뱀뱀, 유겸은 클로즈업을 부르는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이들은 차례로 그윽한 눈맞춤을 전해 보는 이들에게 짜릿한 설렘을 불어넣었다.
여기에 `Breath (넌 날 숨 쉬게 해)`의 벅차오르는 멜로디까지 더해지면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이 절정에 이르고 있다.
이 곡은 휘파람 소리와 같은 독특한 사운드, 자꾸 듣고 싶어지는 멜로디가 특징으로, 운명의 상대를 마주한 찰나를 표현했다. GOT7은 개성 강한 음색으로 리스너들의 취향을 저격할 전망이다.
영재가 작사, 작곡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렸고, GOT7과 여러 작품에서 합을 맞춘 주찬양과 라빈(Lavin), 니화가 참여했다.
영재는 이번 앨범을 통해 출중한 음악성은 물론 물오른 미모까지 뽐낼 예정이다.
20일 공개된 개인 티저 이미지에서 날렵한 턱선과 촉촉한 눈망울로 순정 만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자아냈다.
한편, GOT7은 11월 30일 정규 4집 `Breath of Love : Last Piece`(브레스 오브 러브 : 라스트 피스)를 정식 발매한다.
이번 음반은 GOT7 데뷔 이래 최초로 더블 타이틀곡을 내세워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더블 타이틀곡으로 선정된 `Breath (넌 날 숨 쉬게 해)`와 `LAST PIECE`(라스트 피스) 두 곡 모두 멤버들의 자작곡이라 기대가 두 배로 쏠리고 있다.
23일 오후 6시에는 컴백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Breath (넌 날 숨 쉬게 해)`를 선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