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벽걸이 CD/DVD 플레이어를 제조·판매한 주식회사 일우에서 `DVD 플레이어 5`를 출시했다.
일우에서 최근 출시한 DVD 플레이어5는 어떤 공간에서도 완벽한 인테리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스탠딩 모드 또는 벽걸이 모드 두 가지로 이용할 수 있으며, 전원 케이블만 당기면 쉽게 전원 ON/OFF가 가능해 어떤 모드에서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는 특징을 지닌다.
특히 FULL HD 고화질로 전 세계의 모든 DVD 타이틀을 별도 설정 없이 재생할 수 있다. 뛰어난 화질로 CD 플레이어, DVD 플레이어 모든 기능을 수행하는 것은 물론 듀얼 8W 퀀텀 스피커로 압도적인 사운드를 자랑한다.
고화질 HDMI 출력으로 깨끗한 영상지원이 가능하며, HDMI 단자가 없는 TV를 위한 AV 케이블도 지원한다. 또한 HDMI 케이블을 연결하지 않더라도 음악 감상이나 라디오 등 다양한 컨텐츠를 현장감 있는 사운드로 감상할 수 있다.
AUX 케이블은 강당이나 교회에서 외부 스피커로 연결 가능하게끔 한다. 이 덕분에 언제 어디서든 풍부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간편하게 누르기만 하면 반자동으로 오픈되는 푸시 타입 오픈 커버 덕분에 더욱 간편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이외에도 눈부심 방지 기술을 채용한 LED 디스플레이, 태교 및 어학&교육 컨텐츠 지원 가능 등 다양한 장점을 지닌다. 구간 반복이 가능한 덕분에 학습에도 용이하며, 알람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정확한 설정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DVD 플레이어5는 벽걸이 CD/DVD 플레이어 최초로 블루투스 5.0을 도입한 제품이다. 스마트폰 및 태블릿, PC 음악을 무선으로 연결해 모바일의 최신 음원을 DVD 플레이어에서 편리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일우는 DVD 플레이어5 출시 기념으로 프리미엄 스탠드, 스마트 리모컨, 벽면 고정 거치대/나사, HDMI 고화질케이블, 3RCA AV케이블, USB어댑터 등을 모두 증정한다. 출시 기념으로 포토 리뷰 작성시 15,000원 상당 플랙스 스탠드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