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국제미용건강총연합회, (사)한국미용건강총연합회, 국제휴먼(미용&건강)올림픽 조직위원회가 주관하고 국제휴머니티총연맹이 주최하는 `제 32회 한국휴먼(미용&건강)올림픽대회`가 지난 10월 24일 종목별 특설무대에서 개최되었다.
이날 대회에서는 루미에르 홍대점 이혁 디자이너가 헤어 특수(붙임)머리 부문에 출전했으며 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붙임머리는 기존에 있는 머리에 여러 가닥의 인공 혹은 천연 머리카락을 붙여 숱을 더 풍성하게 보이게 하거나 길이에 변화를 주는 미용 시술을 말한다.
한국휴먼(미용&건강)올림픽대회는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분산으로 진행됐으며 개인의 위생관리를 위해 열 감지기, 손소독제를 구비하였다. 마스크 착용을 원칙적으로 하여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였다.
본 대회를 주관한 (사)국제미용건강총연합회는 1992년 설립됐으며 산하에 국제미용건강산업협회를 비롯해 120여개의 단체를 보유하고 있다. 매년 2회에 걸쳐 국제휴머니티올림픽대회를 개최하고 대만·홍콩·중국·일본과 함께 국제 대회를 주최하는 등 미용산업의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은상을 수상한 이혁 디자이너는 "붙임머리 부문에 수상에 영광을 안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붙임머리 기술을 발전시켜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는 헤어 디자이너가 될 것을 약속드리며 본 대회가 K-뷰티 산업이 더욱 더 뻗어나갈 수 있는 대회가 되길 기원한다"고 소감을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