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 토탈 브랜드 베베숲이 13일 금요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을 통해 역대급 할인 혜택으로 찾아온다.
베베숲은 이번 방송을 통해 새롭게 출시한 `카밍 물티슈`를 라이브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신제품 `카밍 물티슈`는 피부 진정과 상처회복에 효능이 있다고 알려진 `병풀` 추출물을 함유해 여린 아기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전성분 EWG 그린등급으로 제품의 안전성을 강화한 것은 물론 세련되고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출시 직후부터 네이버 인기 쇼핑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며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 밖에도 오리지널 라인 물티슈와 베스트셀러 제품인 `시그니처 물티슈 3종`, 그 외 헬스케어 제품들까지 전 제품을 최대 51%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라이브 중에만 오픈되는 깜짝 특가와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베베숲은 2015년부터 매년 경제적 지원이 필요한 이른둥이 가정을 위해 출시하고 있는 `SAFE-B 에디션`을 방송을 통해 런칭한다고 밝혀 벌써부터 고객들로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20 SAFE-B 에디션`은 베베숲 최상위 라인인 `시그니처 그린` 물티슈에 적용되며,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제품과 함께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을 통해 병원 내 신생아 집중치료실 및 이른둥이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관계자는 "이번 방송은 신제품 `카밍 물티슈`와 `SAFE-B 에디션`을 라이브 최초로 공개하는 자리인 만큼 보다 알찬 혜택과 이벤트들로 꾸며질 예정" 이라면서, "매 방송마다 뜨거운 호응을 보내주시는 고객님들께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베베숲만의 차별화된 컨텐츠와 더 나은 혜택들로 찾아 뵙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