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20.36

  • 13.98
  • 0.55%
코스닥

693.15

  • 3.68
  • 0.53%
1/3

위클리, ‘Zig Zag(지그재그)’ 퍼포먼스 뮤직비디오 공개…‘큐브 퍼포먼스’ 시선 강탈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Zig Zag(지그재그)`의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6일 0시 위클리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 등을 통해 미니 2집 타이틀곡 `Zig Zag(지그재그)`의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는 보다 안무에 집중한 영상으로, `동아리` 활동을 주제로 10대의 다양한 관심사와 상큼 발랄한 매력을 담아냈던 기존의 뮤직비디오와는 또 다른 매력을 뽐냈다. 특히 데뷔곡 `Tag Me (@Me)` (태그 미)의 `책걸상 퍼포먼스`에 이어 이번에도 오브제를 활용한 `큐브 퍼포먼스`가 눈길을 끌었다. 4.4kg의 대형 큐브 상자를 밀고 당기며 만들어내는 입체적인 안무 구성은 감탄을 자아냈으며 멤버들의 눈부신 비주얼과 통통 튀는 표정 연기는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위클리는 앞서 1theK `카운트댄스`, `K-POP 댄스 커버 메들리` 영상 콘텐츠를 통해 그룹 BTS, 세븐틴, 트와이스, 블랙핑크 등 선배 아이돌 그룹의 댄스 커버를 완벽 소화하며 수준급의 댄스 실력을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위클리는 이외에도 뮤플리 `낰낰낰`, 1thek `내돌의 온도차`, `10대 때 안 하면 후회하는 일` 등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펼쳐보이고 있다.

한편, 신예 걸그룹 위클리는 지난 10월 두 번째 미니앨범 `위 캔(We can)`과 타이틀곡 `Zig Zag(지그재그)` 발표, 올해 데뷔한 신인 걸그룹 중 최다 앨범 판매량을 기록하고 신곡 뮤직비디오 공개 4일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압도적 상승세를 보이며 활동을 이어가는 중이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