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최다 판매를 자랑하는 프랑스 프리미엄 인솔(깔창)브랜드 `시다스(SIDAS, 이하 시다스)`의 한국 본사 `월터워커`가 11월 22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5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다양한 제품을 소개한다.
50년 역사를 가진 프랑스 프리미엄 인솔 브랜드 `시다스`는 발 전문가인 마스터들이 개개인의 족형을 분석하여 수 십여 종의 인솔 중 내 발의 단점을 완벽하게 보완해 줄 수 있는 상품을 추천해 주는 시스템으로 스포츠의 본고장 유럽에서 최근 반세기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프리미엄 인솔 브랜드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첫 오픈을 기념해 `무료 발 측정` 서비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내 발의 형태와 압력 분포도, 발 통증의 원인과 개선 방법 등을 전문 마스터가 직접 체크해 준다. 오픈 기념 이벤트에 참여하면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세종에머슨CC 라운딩 초대권, 1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사은품까지 받아볼 수 있다.
발의 형태와 걸음걸이, 잘못된 생활 습관으로 인한 통증 등 개개인마다 모두 다른 신체적 특징과고민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아무리 좋은 신발이라 해도 100% 고객의 발과 그에 따른 니즈를 만족시키기 어렵다.
한편 시다스는 정확한 테스트와 50년의 노하우를 통해 내 발과 신체의 특성을 파악하고, 딱 맞는 제품을 추천 및 제작해 주고 있다. 때문에 발에 맞지 않는 신발을 착용하여 유발되었던 통증을 효과적으로 예방할 수 있다.
또한 발이 아픈 분들뿐만 아니라 성장기 어린이부터 하이힐을 자주 신는 여성, 관절이 약한 노년층까지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제품으로, 골프, 야구, 러닝, 사이클, 농구, 등산 등 다양한 스포츠 전문 인솔로도 알려져 있다.
시다스 인솔은 개개인의 발의 문제점을 보완해 주는 100% 맞춤 제품부터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기성품까지 모든 제품이 신체의 밸런스를 맞춰 통증을 줄여주고 원활하게 걷거나 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생활 전반에 접목이 가능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이다.
관계자는 "이번 월터워커 시다스의 첫 팝업스토어인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대한고객님의 반응이 뜨거워 예정보다 3주 더 기간을 연장하게 되었다."라며,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스토어에 그치지 않고 1호점인 일원점과 2호점인 세로수길점의 편의를 한층 더 높였으며, 3호점인 논현점과 4호점인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점 등 모든 고객님들이 원활하게 인솔을 수정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매장을 확장하고 있다. 많은 분들이 50년 역사를 자랑하는 시다스만의 노하우를 통해 내 발과 대해 정확하게 알고 건강을 챙기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