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데뷔 이래 첫 시즌그리팅을 출시한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4일 위클리 공식 SNS 등을 통해 2021년 위클리의 시즌그리팅 `Ready Go Weeekly!(레디 고 위클리)`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농구대와 야구 배트, 테니스 라켓, 줄넘기, 응원나팔 등 각종 스포츠 용품이 가득해 궁금증을 자아내는 가운데, 시선을 사로 잡는 알록달록한 색감으로 위클리의 통통 튀는 매력을 암시한다. 위클리의 이번 시즌그리팅은 `운동부` 콘셉트로, 다양한 운동 종목을 `찰떡 소화`하는 위클리의 7인 7색 매력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이번 시즌그리팅은 지난 6월 데뷔한 위클리의 첫 시즌그리팅으로, 2020년 한 해 다채롭고 왕성한 활동으로 K팝 팬들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찍은 위클리의 새로운 내일을 기대하게 하는 동시에, 위클리만의 상큼 발랄한 매력을 풍성하게 담아내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위클리는 지난 6월 데뷔해 신인 걸그룹 중 최다 앨범 판매량을 기록하고 `2020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여자 신인아이돌상`을 수상하는 등 `슈퍼 루키`로서의 강력한 저력을 과시했다. 최근 3개월 여만에 초고속 컴백한 위클리는 신곡 `지그재그(Zig Zag)`로 활동을 이어가는 중이다.
한편, 위클리의 2021년 시즌그리팅과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식 SNS 등을 통해 안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