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63.51

  • 13.37
  • 0.52%
코스닥

743.31

  • 8.50
  • 1.13%
1/3

프롬바이오, 3년 연속 '2020 대표 한류 브랜드' 수상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프롬바이오(대표 심태진)가 해외에서 사랑받는 `2020 대표 한류 브랜드` K-푸드 건강기능식품 부문에서 3년 연속 선정됐다.

프롬바이오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를 바탕으로 한 건강기능식품을 주로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눈건강엔 빌베리플러스`와 `수면건강엔 락티움플러스`를 연이어 출시하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또한 탄탄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배우 이병헌과 김혜수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는 등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프롬바이오 관계자는 "3년 연속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표 한류 브랜드로 선정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 이는 브랜드의 가치와 품질을 인정받는 것임을 알기에 더욱 뜻 깊은 수상"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건강한 삶을 위해 좋은 원료를 바탕으로 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브랜드스타즈선정위원회가 주최하는 `2020 대표 한류 브랜드`는 한류 문화와 한국의 제품을 사랑하는 아시아 소비자에게 산업별 대표 한류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제정된 것으로 국내외 미디어 분석과 소비자 평가 등을 종합하여 선정한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