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대표이사 권희백)은 12월 30일까지 ‘국내주식 하하 평생 혜택! 이벤트 시즌3’와 ‘해외주식 핫한 특급 혜택! 이벤트 시즌3’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국내주식 하하 평생 혜택! 이벤트 시즌3’는 생애최초신규 비대면 계좌개설 고객이 대상이며, 비대면 계좌개설 완료 당일부터 평생 모바일 국내주식 위탁수수료 혜택이 적용된다.
단 영업점 계좌 보유고객와 스탁론서비스 신청고객은 이번 혜택 대상에서 제외된다.
고객이 비대면 계좌개설 후 이벤트를 신청하면 현금과 금융상품 쿠폰을 포함해 최대 3만원의 지원금을 제공하고, 국내주식 거래금액과 12월 말 잔고 유지 금액에 따라 최대 6만원의 추가 지원금을 지급한다.
또한 한화투자증권은 타사 보유 국내주식을 입고하면 순입고 금액에 따라 최대 100만원의 캐시백을 제공하고, 신용담보대출 금리할인은 최대 270일까지 연 2.99% 금리할인을 제공한다.
신용담보대출 금리할인은 국내 및 해외주식 신용담보대출에 동시 적용되며, 해외주식은 미국 대표 300종목에 담보대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해외주식 핫한 특급 혜택! 이벤트 시즌3’는 한화투자증권에서 생애최초 해외주식서비스를 신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마찬가지로 영업점 소속 계좌, 스탁론서비스 신청고객은 이번 혜택 대상이 아니다.
생애최초 해외주식서비스 및 이벤트 신청 고객은 신청일로부터 2021년말까지 모바일 위탁수수료 미국 0.07%, 중국/홍콩 0.19%로 할인 받을 수 있고, 해외주식 거래금액에 따라 최대 $30의 투자 지원금과 타사 보유 해외주식을 입고하는 경우 최대 200만원 캐시백을 제공받을 수 있다.
한화투자증권은 이어 미국 3대 거래소[나스닥, 뉴욕, 아멕스] 실시간시세를 이벤트 신청일부터 다음 달 말까지 기본 2개월 무료로 제공한다.
이후 기본 무료 제공기간과 월간 해외주식 약정 금액을 기준으로 최대 4개월까지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한화투자증권은 온라인 주식거래 금액에 따라 추첨권을 부여하고,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포인트(1만원~30만원)를 지급하는 ‘연말 감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11월말까지 카카오톡 채널(채널명 : 한화투자증권) ‘플러스친구’를 추가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천명을 추첨해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김민수 한화투자증권 채널전략실 상무는 “국내에 이어 해외주식에도 관심을 갖고 거래를 원하시는 고객들이 부담없이 참여하실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투자판단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투자정보 채널과 디지털 플랫폼 확장을 지속적으로 펼쳐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화투자증권 앱 ‘SmartM’과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