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가 미국 빌보드 주요 차트 2관왕에 올랐다.
미국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에 따르면 마마무의 선공개곡 `딩가딩가(Dingga)`는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8위로 진입하며 `믿듣맘무`의 저력을 과시했다.
특히 본격적인 컴백 프로모션 시작과 함께 소셜50 차트 22위로 재진입하며 마마무의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앞서 마마무는 선공개곡 `딩가딩가(Dingga)`로 전 세계 22개 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에 오른 데 이어 중국 QQ뮤직 주간 한국 차트 1위로 진입하며 K팝 대표 걸그룹의 존재감을 증명했다.
선공개곡 `딩가딩가(Dingga)`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지루하고 외로운 일상 속 친구들과 모여 `딩가딩가` 놀고 싶은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공감을 부르는 가사와 펑키한 사운드, 마마무의 재기발랄한 퍼포먼스가 더해져 `비타민 D` 같은 힐링을 선사한다.
이처럼 마마무는 선공개곡 `딩가딩가(Dingga)`로 국내외 음원차트를 석권하며 성공적인 컴백 신호탄을 쐈다.
아울러 신곡 `아야(AYA)`를 통해 지금까지 보지 못한 마마무의 와일드한 매력을 예고하며 컴백 기대감을 최고조로 이끌고 있다.
한편, 마마무는 내달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트래블(TRAVEL)`을 첫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