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회장 양형남)가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다는 소식이다.
`고객의 꿈, 직원의 꿈, 지역사회의 꿈을 실현한다`는 비전 아래 지역사회를 돕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2018년부터 현재까지 대한적십자사가 이끄는 `씀씀이가 바른 기업` 캠페인을 통해 매달 일정액을 정기 후원하고 있다. 에듀윌이 참여하는 `씀씀이가 바른 기업`은 긴급한 상황에 놓인 이웃들을 돕는 기업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해당 캠페인의 후원금은 지역 위기가정 및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데 사용된다.
에듀윌은 올 초 누적 기부금 총 1000만원을 달성하는 등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 공적을 인정받아 명예장을 수상하는 소중한 결실을 맺었다.
양형남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회장은 "작지만 꾸준한 나눔이 `지역사회의 꿈 실현`을 위한 밝은 빛이 된다는 믿음으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왔다"라면서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이지만, 지역사회의 미래를 위해 지원을 멈추지 않을 것"을 자신했다.
에듀윌은 2004년 소외계층 대상 검정고시 강의와 교재를 무상으로 지원하는 `반딧불이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반딧불이 봉사단` 창단을 통해 사회공헌 활동을 본격적으로 구체화시켜 다양한 활동을 이어왔다.
2017년에는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회장 양형남)를 창단했다. 보호관찰 청소년을 위한 `검정고시 수강지원`, 매달 쌀을 기증하는 `사랑의 쌀 나눔`, 임직원 기부활동인 `나눔펀드` 사업, 청소년 교육비 지원 사업 `에듀윌 장학재단` 등 꾸준한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의 꿈` 실현을 위한 노력을 이어나가고 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의 나눔활동은 사회공헌위원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