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초(OH-CHO)의 샤워스티머는 욕조 없이 즐기는 배쓰테라피로 바쁜 일상 속에서 간편한 목욕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제품이다. 간편한 사용법으로 매일 하는 샤워 속에서 아로마테라피와 스팀 목욕을 즐길 수 있다.
샤워스티머는 3가지 타입으로 이루어져 있다. 각각의 샤워스티머의 향은 전문 조향사가 현대인의 고민에 도움을 주고자 연구 끝에 만들어낸 아로마 블렌딩이다.
딥슬립에는 불면증에 좋다고 알려진 라벤더오일이 함유되어있다. 또한, 라벤더꽃수가 스트레스로 푸석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준다. 상쾌하고 시원한 유칼립투스와 편백오일이 함유된 리프레쉬는 지치고 답답할 때 상쾌함을 제공해준다. 상큼한 레몬과 자몽의 블렌딩으로 이루어진 에너자이징은 묵직하고 피곤한 몸에 활력을 불어넣어준다.
오초 샤워스티머는 물과 만나면 탄산이 발생한다. 이 탄산 스팀과 함께 피부 보습, 진정을 도와주는 자연유래 추출물과 향기로운 아로마오일이 피어오르며 심신의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준다.
복잡한 일상에 갇힌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간편한 홈케어로 하루의 시작과 마무리의 샤워시간 만이라도 여유로운 힐링의 시간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탄생한 제품이다.
샤워 스티머의 사용법은 간단하다. 샤워부스 바닥에 놓고 평소처럼 샤워하기만 하면 된다. 빈 용기에 뜨거운 물을 받아 샤워 스티머 하나를 넣어 사용하면 방 안에서도 아로마 테라피를 느낄 수 있다. 샤워 스티머는 오초 공식 홈페이지와 아이디어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