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44.28

  • 31.22
  • 1.21%
코스닥

706.59

  • 18.69
  • 2.58%
1/4

LG생활건강 ‘더 히스토리 오브 후’ 티몰 광군제서 10분만에 860억원 판매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LG생활건강 ‘더 히스토리 오브 후’ 티몰 광군제서 10분만에 860억원 판매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2020년 티몰 광군제가 10월 21일 0시에 정식으로 시작됐다.

21일 시작된 1차 예약판매에서 LG생활건강의 ‘더 히스토리 오브 후’ 브랜드는 예약판매 시작 2분만에 공식몰 매출액 1억 위안(약 170억원)을 돌파하고, 11분에는 공식몰 매출 5.11억 위안(약 860억 원)을 돌파해, 2019년 광군제 행사 거래액을 초과 달성했다.

인기제품인 ‘천기단 화현’ 세트는 런칭 이후 끊임없이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올해 광군제에는 뷰티품목에서 최초로 억 단위를 돌파한 제품이 됐고, 14분에는 예약판매액 5억 위안을 돌파해 올해 광군제 뷰티품목 최초의 5억 위안 제품으로 등극했다.

21일 정오까지 누계 합산으로, ‘천기단 화현’세트가 뷰티품목 매출 1위 제품을 기록했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