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태주산업에서 부엉이 클릭탭 블랙 Q2 USB 2구 제품을 한정판으로 출시하였다고 10월 20일 밝혔다.
이번 부엉이 클릭탭 블랙 제품은 기존 상품과 다르게 제품 겉 외관을 펄을 넣어 고급스럽게 제작을 하였으며 특히 USB 충전이 가능한 제품이기 때문에 외부에 노출되더라도 크게 인테리어에 문제가 없을 만큼 퀄리티에 신경을 썼다.
또한 부엉이 클릭탭만의 강점인 로즈골드 테이퍼링 또한 동일하게 넣어주어 여성 고객들에게도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하였다.
부엉이 클릭탭은 두꺼운 안전 케이블, 내열/난연성 소재, 안전 슬라이드 커버, 전력 차단 버튼, 접지 보호 승강판구조, 특수 합금 접지극, 디자인 특허 등록 된 컬러 테이퍼링 등 총 7가지의 기술력이 접목된 제품이며, 특히 USB형 제품은 각각 고속충전이 되는 USB 포트로 평점 4.8/5점으로 매우 고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주고 있다고 설명했다.
부엉이 클릭탭은 안전성과 편리성을 중점에 둔 국내 생산 제품이며, 1년 무상A/S를 지원하고 있다.
"코드를 뽑기 다소 어려운 부분이 있었던 기존 멀티탭의 불편함에서 착안하여 제작된 부엉이 클릭탭이 많은 분들의 성원을 받고 있어 이에 대한 자부심을 느끼고 있다." 라며 "앞으로도 안전하고 질 좋은 국내산 제품을 만들어 합리적인 가격에 소비자에 공급할 수 있도록 견마지로의 노력을 다하겠다." 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