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9.68

  • 21.06
  • 0.51%
코스닥

919.67

  • 4.47
  • 0.49%
1/4

네이처 유채, 슈퍼주니어 려욱 신곡 '캘린더' M/V 주인공 낙점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네이처 유채, 슈퍼주니어 려욱 신곡 `캘린더` M/V 주인공 낙점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그룹 NATURE(네이처) 유채가 슈퍼주니어 려욱의 신곡 `Calendar(캘린더)` 뮤직비디오의 여주인공으로 낙점됐다.


    16일 소속사 n.CH엔터테인먼트는 "유채가 여주인공으로 참여한 려욱의 `Calendar` 뮤직비디오가 오늘 낮 12시 음원 발매와 동시에 각종 음원사이트와 유튜브, SNS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됐다"고 밝혔다.

    `Calendar`는 매일 시간의 달력을 넘기며 깨닫게 되는, 지금의 현재가 그리워질 수도 있다는 하루하루의 소중함을 담은 발라드 장르의 곡이다.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뮤직비디오에 참여한 유채는 곡이 지닌 다채로운 감정을 연기해 `분위기 여신`이란 닉네임의 진면목을 보여주며 한 편의 영화 같은 영상을 완성했다.

    이번 신곡 `Calendar`는 뮤직 퍼블리싱 클래프 컴퍼니의 `트래블러(Traveller)`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트레블러`는 우리가 당연하게 누렸던 삶과 달라진 `뉴노멀(New Normal)` 시대가 도래하며, 함께 찾아온 혼란과 두려움을 달래줄 수 있는 삶의 이야기를 `여행`이란 주제로 풀어낸 기획 시리즈 앨범으로, 지난달 21일 가수 하동균의 신곡 `처음 그대를 사랑했었던`으로 스타트를 끊어 좋은 반응을 얻었다.


    한편 유채가 속한 네이처는 현재 글로벌 온라인 팬미팅 프로젝트 `Wanna be friends with NATURE(워너 비 프렌즈 위드 네이처)`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만나고 있다. 현재까지 아제르바이잔, 칠레, 독일, 멕시코, 프랑스, 페루, 스페인, 브라질, 포르투갈, 미국 팬들과 만났으며, 영국&아일랜드, 네덜란드, 폴란드, 일본 등에서 글로벌 팬미팅을 이어갈 예정이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