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87.44

  • 31.11
  • 1.17%
코스닥

869.72

  • 12.90
  • 1.51%
1/4

돈까스창업 브랜드, '미스터빠삭'만의 독특한 신메뉴 출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돈까스창업 브랜드, `미스터빠삭`만의 독특한 신메뉴 출시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마코푸드시스템 `미스터빠삭`은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모험적이면서, 꾸준한 신메뉴 개발에 앞장서고 있으며, 특히 반반돈까스를 출시하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반반돈까스의 콘셉트는 "치즈, 사랑, 데이트, 돈까스"개념으로 할라피뇨, 불고기피자, 짬뽕, 짜장을 활용한 업계 최초로 돈까스의 신개념을 선보였다.

"할라피뇨돈까스"는 크림치즈와 할라피뇨가 첨가되어 돈까스의 느끼함을 크림치즈의 풍미와 할라피뇨의 매콤함으로 돈까스의 맛을 깔끔하게 하여 고소한 맛을 극대화 했다.

"짬뽕돈까스"는 실제 짬뽕에 들어가는 해산물을 강한 불에서 빠르게 볶아 내었으며, 은은한 불향에 맛이 더해져 입맛을 당긴다.

"불고기피자돈까스"는 바삭바삭한 돈까스의 식감과 불고기피자의 내용물의 만남으로 어린이를 비롯해 남녀노소 즐기기 좋다.

이번 겨울 신메뉴는 미스터빠삭 전국 가맹점 등 총 80여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미스터빠삭`의 홍재성 대표는 "기본에 충실한 부분도 중요하지만, 메뉴 차별화를 통한 트렌드를 선도할 수 있어야지만 이 브랜드가 성공 할 수 있으며, 이런 부분이 지속적으로 이루어져야지만이 결국 가맹점 매출도 올라가고, 소비자의 선택을 지속적으로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스터빠삭`은 창업자를 위한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가격거품을 줄인 창업 지원 및 매장 오픈 후에도 가맹점을 대상으로 한 각종 이벤트 및 혜택 제공 등이 그것이다. 이를 통해 많은 창업자들이 브랜드를 통한 창업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나 유선으로 가능하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