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42.51

  • 24.67
  • 1.02%
코스닥

675.92

  • 14.33
  • 2.17%
1/4

코웨이, 신규 CI 공개..."글로벌 환경가전 기업으로 도약"

신제품 '아이콘 정수기'부터 적용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코웨이가 신규 CI(Corporate Identity)를 14일 공개했다.

넷마블에 인수된지 8개월만이다.

이번 CI 리뉴얼은 코웨이가 추구하는 깨끗하고 건강한 삶의 가치를 친근하게 전달하고 글로벌 환경가전 기업으로 새롭게 도약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

코웨이는 신규 CI를 통해 대주주인 넷마블과의 브랜드 이미지 통합을 이루고 `New Coway`로서 시대를 선도하는 혁신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는 방침이다.

새로운 CI는 간결한 곡선 디자인을 적용해 부드럽고 활기찬 이미지를 강조한 것이 특징으로 대표 색상은 `물파랑`이다. 맑고 깨끗한 물과 공기, 이를 향한 전문성과 신뢰를 상징적으로 표현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신규 CI는 오는 15일 출시 예정인 신제품 `아이콘(icon) 정수기`를 시작으로 전체 제품과 홍보물 등에 순차적으로 적용될 계획이다.

이해선 코웨이 대표는 "새로운 CI를 기반으로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고 깨끗한 물과 공기로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데 기여하겠다는 경영 철학을 실현해나가겠다"고 말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