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봉의 라이프케어 브랜드 루헨스가 세면대 수전용 녹물 제거 필터인 `세면대 정수 필터`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루헨스는 그동안 비타민 샤워기, 세탁기 정수 필터, 싱크대용 주방 정수 필터 등 가정내 모든 수전과 연결된 배관 오염으로 비롯된 녹물 제거용 생활 필터를 출시해왔다.
세면대 정수 필터는 미세한 불순물과 녹물 제거 필터링 본연의 기능에 집중했다.
마이크로 세디먼트 필터가 적용돼 머리카락 지름보다 10분의 1 작은 5μm 이상의 불순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며 복합 소재가 아닌 단일 세디먼트 소재를 적용해 정수력을 높이고, 필터 수명을 향상시켰다.
국제적으로 공신력 높은 미국 위생 협회(NSF) 인증, 납·수은·카드뮴 등 인체 유해물질 유무를 평가하는 유해물질 사용제한(RoHS) 인증 등을 받은 필터를 사용해 소비자의 안심을 높였다.
특히 390개의 미세 살수홀이 피부를 자극하지 않고 수압을 상승시키며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수도꼭지 보다 약 10% 이상 절수가 가능하다.
루헨스 관계자는 "세면대 정수 필터는 수압과 녹물 걱정까지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생활필터 제품 라인업을 추가로 선보이며, 생활필터를 넘어 라이프필터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