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가 대표모델로 활동 중인 카페창업 브랜드 `벌툰`이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2020년 10월 한정 창업혜택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벌툰은 1시간에 2,400원이라는 저렴한 비용으로 만화책뿐만 아니라 요즘 뜨고 있는 넷플릭스 영화관, 오락기, 보드게임, 마사지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이색 데이트공간이다.
특히 사진 찍고 싶어지는 예쁜 인테리어 컨셉으로 젊은층들에게는 이미 핫플레이스로 알려지면서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도 입소문이 나기 시작한 브랜드이다.
이에 추석맞이 10월을 맞이하여 카페 준비하는 창업자들을 위한 총 17가지 창업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10월 메인 혜택에는 현재 고객들에게 인기 만점인 넷플릭스 영화관 10관을 무상으로 시공하는 혜택과 신상 인테리어 업그레이드 비용 2,500만 원 면제, 키오스크 세트 지원, 보드게임 지원, 인기도서 가판대 지원, 가맹비 100% 지원, 교육비 100% 지원, 물류보증금 100%지원, 오토 다리 마사지기 5대 지원, 오픈 전 홍보 현수막, 오픈 후 오픈 현수막 지원 등 카페 벌툰 오픈 시 예비창업자들에게 꼭 필요한 창업 혜택들이 제공된다.
더불어 실제 매장에서 진행되는 소규모 사업설명회에 참석하는 예비창업자들만 800만원 상당의 추가 창업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추석 연휴에도 즉각적인 상담을 필요로하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연중무휴 24시간 무료 실시간 창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무래도 추석의 경우 공휴일이다 보니 바로 상담받기 어려워 예비창업자들의 불편함이 있었다. 이에 전문 상담 tm부서를 본사 내에 운영 중이며, 실시간으로 창업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전담 tm부서를 통해 예비 창업자들이 궁금해하는 사항들을 미리 파악해 효율적인 답변을 제공하고 있어 예비 점주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현재 창업문의가 급증하여 순차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추석 연휴뿐만 아니라, 주말에도 창업상담이 가능하게 하여 창업자들의 궁금증을 즉각 해소할 수 있게 만들었다.
관계자는 "현재 넷플릭스방이 오전 11시부터 만석으로 이어지면서 벌툰의 수요가 계속 올라가고 있다. 현재 벌툰 창업에 대해 알아보기 시작하는 예비창업자들이 많아지고 계셔서 전화상담보다는 직접 매장을 보며 고객들이 어떻게 이용하는지를 보여 드리기 위해 매장에서 직접 소규모로 사업설명회를 진행하려고 한다"라고 전했다.
사업설명회에서는 현재 카페창업의 상황, 만화카페 경쟁력 등 다양한 창업 정보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베스트 메뉴 시식, 실제 매장체험, 인증샷 이벤트, 등 재미난 이벤트적인 요소들이 첨가된 프로그램들로 구성이 되어 있어 카페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는 꼭 한 번쯤은 방문해 봐야 할 사업설명회!`라고 입소문이 퍼지고 있는 상황인 것이다.
사업설명회는 신촌에 위치한 만화카페 벌툰 직영점에서 10월7일(수)에 소규모로 진행되며 홈페이지에서 사전신청 시 휴대전화로 초대장을 발송해드리고 있다. 신청 및 자세한 내용 확인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현재 인기개그맨 박명수씨가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벌툰은 전국에 약 70개 이상의 가맹점이 개설되었으며, 창업상담 요청이 많아짐에 따라 본사에서 만화카페창업에 대한 무료사업설명회를 개최하여 예비창업주들에게 정보제공 및 맞춤 상담의 도움을 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