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54.97

  • 49.70
  • 1.98%
코스닥

681.21

  • 13.18
  • 1.9%
1/3

한국야쿠르트, 우유 라인업 강화…신제품 6종 선보여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한국야쿠르트가 우유제품 라인업을 강화한다. 한국야쿠르트는 상품성을 강화한 `내추럴플랜 클래식` 라인 6종과 가공유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내추럴플랜 클래식은 ROU(Reduce Oxygen by Ultra sonic) 특허공법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ROU는 초음파와 진공을 사용해 원유 속 산소를 제거하는 공법으로 원유에 녹아있는 잡내를 없애고 우유 본연의 고소한 풍미를 살려준다. 국산 1A 등급 원유를 100%를 사용했다.
유명 카페와 콜라보 제품도 준비했다. `참깨라떼`로 유명한 서울 연남동 `연남방앗간`과의 협업을 통해 시그니처 라떼 2종을 선보인다. 개봉 전 제품을 흔들면 크리미한 거품이 살아나 더욱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 기존 자사 가공유 대비 용량을 25% 늘려 식사대용으로도 좋다.
이밖에 `내추럴플랜 검은콩`에는 우유에서 유래한 단백질 17g을 넣었다. 현대인에게 부족하기 쉬운 단백질을 쉽게 섭취할 수 있다.
고광록 한국야쿠르트 유제품CM팀장은 "내추럴플랜의 강화된 상품성과 프레시 매니저의 배달 편리성이 합쳐져 고객 만족도가 한 층 높아질 것이라 기대한다"며 "앞으로 특색있는 가공유부터 식물성 음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