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명품 소파커버 소파스킨스가 추석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
최근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집에서 머무르는 시간이 늘어나자 `거실 인테리어`가 새롭게 부상하고 있다. 특히 거실의 핵심 공간인 소파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관련 인테리어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는 추세다. 소비자는 색감을 강조하거나 맞춤형 가구와 소품 배치로 인테리어 변화를 주고 있다.
이러한 추세에 힘입어 커버를 씌우기만 해도 집안 분위기를 손쉽게 바꿀 수 있는 소파커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소파 전체를 바꾸는 것에 대해 부담을 느낀 소비자가 비싼 가격의 소파보다는 가성비 있고 실용성 높은 소파커버 제품을 선택하고 있기 때문이다.
소파스킨스 소파커버는 스페인 직조 특허가 있는 슈퍼 스트레치(Super-Stretch) 원단을 사용해 뛰어난 탄성력과 복원력을 자랑하며 엠보싱이 강해 모든 소파에 완벽한 핏을 보여준다. 여기에 모든 제품이 친환경 공정 과정을 입증하는 유럽 친환경 섬유 인증인 오코텍스(OEKO-TEX STANDARD 100) 인증을 받았으며 유해물질인 포름알데히드, 아릴아민 불검출 테스트(FITI시험연구원)까지 완료, 항균 테스트를 99.9%로 통과했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위생 관리가 중요한 요즘, 손쉽게 세탁할 수 있어 소파를 항상 깨끗하고 쾌적하게 관리할 수 있다.
한편 소파스킨스는 이번 추석을 맞아 알찬 혜택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먼저 제품을 구매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키친컬렉션(10만원 상당)을 증정한다. 테이블보, 앞치마, 식탁매트, 주방장갑, 테이블러너로 구성된 키친컬렉션으로 색다른 추석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함께 해당 기간동안 소파스킨스 제품을 구매하면 기존 10% 적립혜택에서 5% 추가 적립혜택을 제공한다.
관계자는 "손쉽게 사용할 수 있고 깔끔한 위생 관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부모님, 친인척, 지인 등에게 특별한 추석 선물이 될 수 있다"며 "모이고 활동하는 핵심공간인 거실 분위기를 소파커버로 다양하게 연출하면서 따뜻한 추석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소파스킨스는 지난 2018년, 2019년 2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달성하며 소파커버의 패션을 선도하는 데 앞장서고 있으며 매시즌 새롭고 다양한 디자인을 론칭해 주목받고 있다. 추석맞이 특별 프로모션은 오는 9월 20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